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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덴 이용약관

♡연팀장♡

22.04.28 10:48

이용약관

 

1 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아덴 (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정보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이용약관' 란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즉시 서비스의 '공지 사항'을 통해 공지하며,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2 장 회원가입

1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인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 법인 또는 그에 준하는 단체가 다수의 ID를 신청하여 서비스의 특별이용을 할 경우 회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거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정보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지정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자 ID는 본명(실명)의 성명과 연계되어야 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합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로 사용을 신청하였을 때

정보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 누락, 오기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때

사회의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가 있을 때

 

3 장 정보서비스 이용

1 (서비스 개시일)

이용자에게 서비스 제공 개시일은 상호 간의 합의일부터로 합니다.

 

2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이용료의 종류, 수준 및 계산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을 통해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이전, 정기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기간 통신사업자가 회선에 대한 전기 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의 설비 장애 또는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4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회사의 판단에 따라 이용자의 연령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 ID관리)

1

회원ID, 필명, 비밀번호의 관리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ID 및 필명을 통해 제반 회원 관리 업무를 수행하므로, 변경할 명백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의 회원ID 및 필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사용하는 회원ID, 필명,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취소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14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에 대한 수정을 거부하는 경우
유료회원의 경우 홈페이지의 필명과 서비스 상의 필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4 장 책임

1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 통신 관련 법령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14항에 해당하는 경우

3 34항에 해당하는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 되는 경우

회사에서 제공 받은 정보서비스를 타인에게 공유한 경우

홍보, 종교 포교, 선거운동 등을 하는 경우

 

 

5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1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회사에 유선/무선 상으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1 4 항에 해당하는 경우

3 3 4 항에 해당하는 경우

4 2 3 항에 해당하는 경우

 

2 (유료회원의 탈퇴와 환불)

 

1

유료 회원의 탈퇴는 환불 규정에 따라 유료 회원 해지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환불액 = 실 결제금액-{(1일 사용요금*이용일수)+해지수수료}

 

1일 사용요금 : 상품서비스금액 / 이용기간

상품서비스금액 : 가입 시 결제한 금액의 총액

해지수수료 : 상품서비스금액의 10%

환불 시 주의사항 : 환불금액 계산시 무료기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환불 입금처리 : 환불신청 후 2일에서 3일 내 환불진행. (공휴일인 경우 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2

환불은 탈퇴 통보 후 2일에서 3일 이내에 규정에 따라 지급이 됩니다.

 

3

일시 정지는 가입 기간 중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 정지 기간은 1(30)을 넘을 수 없습니다.

 

4 (전문가 이동)

 

전문가 이동은 가입 기간 중 1회만 가능합니다.

전문가 이동을 하게 되면 기존 먼저 선택한 전문가로부터 받은 서비스 기간(할인 기간)은 삭제됩니다.

이동하고자 하는 전문가와 기존 이용 전문가의 월회비의 차이가 있을 경우, 변경 선택한 전문가의 이용 기간이 차액만큼 줄거나, 늘어날 수 있습니다.

처음 이용전문가의 사용기간만큼 일할 정산과 해지 수수료 공제 후 추가결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3 (이용자의 게시물)

1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 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6 장 손해배상

1 (손해배상)

본 사이트를 이용해 증권거래를 함에 있어, 정보 내용에 대한 최종 판단 및 결정은 회원 본인이 하여야 하므로 그에 따른 제반 손실 및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만을 통해 제공되는 IP정보와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전송한 정보 등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2428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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